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브랜드

한라비발디 브랜드
Leading Brand 광주 초월역 한라비발디

아파트 시장의 본격적인 브랜드화는 1990년대 말 아파트 시장에 전문화, 차별화, 고급화 붐이 일어나면서 시작되었다. 2000년 3월 「래미안」, 대림산업의 「e 편한세상」, 대우건설의 「디오빌」, LG건설의 「e-Village」 등이 아파트에서 브랜드를 사용한 대표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일부에서는 삼성물산의 ‘래미안’이 가장 선도적으로 브랜드를 도입한 사례로 알고 있지만, 광고캠페인 자료를 살펴보면 우리 회사의 ‘한라비발디’가 1997년도에 먼저 사용되었다. 이를 통해 우리 회사가 아파트 브랜드화에 앞장선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의 니즈와 시장 변화에 가장 빠르게 대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